[미디어펜=김견희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글 침대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싱글 또는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24·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 사용도 가능하다.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