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황윤석·38)가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환희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환희는 지난 3월 21일 오전 6시께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환희는 음주운전 도중 옆 차로에서 차선 변경을 하던 아반떼 차량에 부딪혀 보험처리를 하던 중 그를 수상히 여긴 보험회사 직원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환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0.061%였다.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진 뒤 환희 측은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이라고 잘못을 인정하며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경찰은 교통사고 책임 소재와 관련해서는 환희의 차량을 피해 차량으로 결론 내렸다. 경찰 관계자는 "역학조사 결과 두 차량 모두 규정 속도를 넘어 과속한 것으로 파악됐으나, 차선을 변경한 아반떼 차량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의무가 있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환희는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로 데뷔해 '미싱 유'(Missing You),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 사진=더팩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