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은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지구 B-9블록에 짓는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 동, 전용면적 기준 75㎡ 198가구, 84㎡ 992가구 총 1190가구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 평택 소사벌 중흥 S-클래스 조감도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 가구 4-BAY 설계로 채광이 우수하며 확장시 주방 펜트리와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들어서 중소형 평형임에도 넓은 실내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내 중앙광장과 잔디마당, 석가산, 테마정원 등이 조성되며 독서실과 문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클레시안 센터도 마련된다.

여기에 인근으로 약 40만㎡ 규모의 배다리호수공원과 근린공원인 통복천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평택시는 최근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 KTX 역사 신설, 미군기지 이전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겹치며 부동산시장 활황기를 맞고 있는 지역이다.

이 때문에 평택시 비전동 일대에 조성되는 대규모 택지지구인 소사벌지구에서 분양하는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에 실수요와 투자수요 모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평택고, 신한고, 비전고 등 우수 학군이 인접하며 단지 앞 중학교와 인근 초, 중, 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예정)와 뉴코아아울렛(CGV),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한 것은 물론 1번, 38번, 45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경부고속도로 및 평택~제천간 고속도로를 통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내년 개통 예정인 KTX 수서~평택 노선의 지제역을 통해 서울 강남 수서역~지제역까지 19분에 닿을 수 있다.

'평택 소사벌 중흥S-클래스'의 청약일정은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일반1·2순위 청약접수, 3순위는 21일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 계약은 다음달 2~4일 사흘간 진행된다.

계약금은 2회 분납(5%+5%)으로 초기 자금부담을 줄였으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으로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