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2차 테스트 진행

게임 포털 한게임이 ㈜로지웨어가 개발 중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의 2차 테스트에 참여할 총 1만 명의 ‘그랑원정단 2기’를 오는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고렙으로 경험하는 폭주액션 그랑에이지’라 명명된 이번 2차 테스트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이번 모집 기간을 통해 선발된 신규 테스터를 비롯해 지난 1차 테스트 참가자 2만 명을 포함한 총 3만 명의 ‘그랑원정단’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랑에이지
▲그랑에이지


한게임은 ‘그랑원정단 2기’에 응모할 게이머들을 위해 2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신설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유저들이 지난 1차 테스트에서 ‘그랑에이지’의 최대 매력으로 손꼽았던 통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효과를 보다 다양해진 게임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NPC를 만나라, 5레벨 이상의 왕가의 무덤에 진출하라, 2레벨 체인아츠를 획득하라, 왕가의 무덤 보스 가디언을 제거하라 등 테스터에게 주어지는 4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눈에 띄게 강력해진 ‘폭주액션’을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미션을 모두 수행한 게이머에게는 고레벨 캐릭터를 지급해 심도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게이머가 본인의 캐릭터 이름, 키, 몸무게, 나이를 입력하고 ‘그랑에이지’의 핵심 전투요소인 ‘체인아츠’ 2개를 선택하면 본인의 전투력이 어느 정도인지 측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측정된 수치는 다른 유저들과 비교해 볼 수 있어 게임의 재미가 배가되고 몰입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