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SC제일은행은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가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후원하고 있는 리버풀FC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이번 이벤트는 영국의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후원하는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이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이날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리버풀 우승 축하 영상을 공개한다. 리버풀의 오랜 팬으로 잘 알려진 신아영 아나운서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인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임을 강조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서 이 영상을 보고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채널별로 각 3명에게 리버풀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풀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버풀 공식 유니폼(10명)과 구디백(30명) 등을 증정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버풀 응원 사진을 올린 사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SC제일은행리버풀, #SC제일은행챔피언스위크 등)를 함께 남겨야 한다.

다음달 3일부터 말일까지는 자산관리(펀드∙신탁∙방카슈랑스)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자산관리 상품 가입 실적이 없는 PB 고객(신규 포함)이 자산관리 상품에 새로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리버풀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모자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자산관리 상품에 2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가운데 수신상품 합계액이 3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리버풀 구디백을 제공한다. 또한 자산관리 상품에 5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면 리버풀 구디백과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최기훈 SC제일은행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축구팬들이 리버풀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만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