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회원인 송경서 프로 골퍼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회원인 송경서 프로는 앞으로 1년간 엡손의 지원 아래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 한국엡손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회원인 송경서 프로 골퍼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은 지난 3일 춘천소재의 춘천 로드힐스 골프 리조트에서 열리는 ‘송경서 아카데미 자선 골프대회’에 협찬사로도 참가했다.

현재 송경서 프로는 송경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고 ‘J골프’에서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송경서 프로 골퍼는 지난 1993년 한국주니어 선수권대회 종합우승자다.

안선주·이미림·이민영·국가대표 이소영 등 유명 투어 골퍼와 국가 대표 선수를 지도하고 있으며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베스트 티쳐 인 코리아(Best Teacher in Korea)에도 선정된 바 있다.

한편 한국엡손은 이번달 중 골퍼의 스윙 각도를 정확하게 분석해 전문 트레이너 못지않은 자세 교정을 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송경서 선수는 “엡손과 후원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곧 출시될 엡손 골퍼용 스윙분석 디바이스를 활용하고 널리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슬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