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카메라 엔엑스(NX)미니와 제주신라호텔이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Winter Days Summer Night)’ 겨울 여행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로의 초대 시즌 8번째를 맞아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미니와 함께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주도로 떠나는 환상적인 겨울 여행을 제공한다.

   
▲ 삼성전자가 삼성 스마트카메라 NX미니와 제주신라호텔이 함께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선사하는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Winter Days Summer Night)’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체험단 신청방법은 오는 25일까지 제주신로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하고 해당 공유 페이지의 URL과 함께 '제주신라로 겨울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총 2명(동반 1인)을 체험단으로 선발하며 추가로 선정된 당첨자(3인)에게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NX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다음달 4일~6일 제주신라호텔에서의 2박 3일간의 여행(항공·숙박·식사·체험 프로그램 포함)을 선물한다.

특히 체험단에게는 미러리스 카메라 삼성 NX미니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2050만 화소의 고성능을 자랑하는 미러리스 카메라 NX미니와 함께 제주도에서 보내는 특별한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NX미니는 초슬림, 초경량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180도 회전식 디스플레이로 셀피와 더불어 여럿이 함께하는 위피가 가능해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제주신라에서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의 추억을 NX미니로 한 가득 담아올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슬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