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첫 단독 팬미팅 일정을 확정했다.

오는 8월 14일과 15일 KBS아레나에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가 개최된다. 

당초 '우리家 처음으로'는 8월 16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부득이하게 일정을 변경하게 됐다.

이에 따라 티켓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27일 오픈 예정이었던 티켓 오픈 일정도 오는 29일 오후 8시로 변경해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우리家 처음으로'는 정부 지침을 준수해 회당 1500석으로 4회에 걸쳐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감염 대비를 최우선으로 생각, 김호중과 팬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도 강조했다.

'우리家 처음으로'를 유치한 KBS아레나 측은 "지난 10일 JTN 라이브콘서트를 통해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 얼마든지 안전한 공연을 개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고, 이번 공연도 좌석 간 거리 두기부터 모든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다시 한 번 안전한 공연을 개최해보이겠다"고 전했다.

'우리家 처음으로'는 오는 8월 14일 오후 3시와 8시, 15일 오후 3시와 7시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