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규 고객 및 재구매 고객에 평생 케어 패키지 시행
   
▲ 혼다 CR-V 터보/사진=혼다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혼다코리아가 ‘뉴 CR-V 터보’ 론칭을 기념하며, 7월 구매고객에게 평생 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혼다 CR-V는 탄탄한 기본기와 우수한 공간 활용성, 압도적 안전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베스트셀링 SUV이다. 

새롭게 출시된 ‘뉴 CR-V 터보’는 2017년 5세대 CR-V의 강력하면서도 정교한 다이내믹 SUV라는 개발 컨셉을 계승함과 동시에,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 내외관 스타일링과 편의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돼 새로운 CR-V로 재탄생했다.

‘뉴 CR-V 터보’는 2WD EX-L, 4WD Touring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WD EX-L 3850만원, 4WD Touring 4540만원이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총 6가지로 판매되며, 새롭게 디자인된 레드 색상 모델에는 감각적인 아이보리 색상의 가죽시트가 적용돼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뉴 CR-V 터보’ 의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평생 케어 패키지’를 지원한다. 7월 내 ‘뉴 CR-V 터보’를 계약하는 고객에는 기간과 주행거리에 제한되지 않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과 와이퍼, 에어컨 필터, 에어필터 등 ‘소모품 3종 교환’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재구매 고객에는 100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차량이 CR-V인 경우 100만원 할인과 함께 추가로 100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 CR-V 터보 인테리어/사진=혼다코리아

새롭게 판매되는 ‘뉴 CR-V 터보’ 전 트림에는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이 기본 탑재되어 운전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뉴 CR-V 터보’는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힘을 자랑하는 1.5ℓ 직렬 4기통 직분사 터보 엔진과 무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저속영역에서도 최고출력과 최대토크에 쉽게 도달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4WD Touring 트림은 동급 SUV 대비 최대 사이즈인 19인치 알로이휠이 신규 적용되었으며, 전자제어식 Real Time AWD 시스템으로 주행 상황에 적합한 드라이빙과 연비 효율에 양립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CR-V는 혼다에서도 핵심적인 모델이자 국내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의미 있는 모델이며, 그만큼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CR-V가 또 한번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수 있었다”며,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뉴 CR-V 터보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하고 다양한 이동과 삶의 순간에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