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식 여행' 콘셉트로, 제주 식재 활용 메뉴와 제주의 사계절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 선봬
   
▲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사진=아워홈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워홈은 제주국제공항 1층에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국제공항 1층 3번 게이트 인근 총 640㎡ 면적에 175석 규모로 들어선다. 푸디움 내에는 아워홈 컨세션 자체 브랜드 3개를 포함하여 총 5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하여 제주도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제주 식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아워홈은 안전한 외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정기적인 방역 작업을 실시하고 매장 내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으며 무인 키오스크, 모바일 주문 어플리케이션 'A1오더(오픈 예정)' 등 비대면 서비스를 확충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배려석을 구성하고 일부 키오스크는 조작 위치를 낮춰 몸이 불편한 고객의 원활한 식사를 돕는다.

아워홈은 신규 컨세션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푸디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돌랑돌랑 상점에서 제주 아이스크림 우유 또는 제주 착즙주스를 즉시 증정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집약시켜 푸디움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라며 "제주도 관문인 공항에서부터 제주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