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솔로곡으로 발표한 'SOLO'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에 감격적인 소감을 밝혔다.

제니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OLO'에 보내주신 사랑 정말 감사드린다. 이 노래는 제게도 큰 의미가 있는 노래다. 이 노래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스태프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 그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 모든 것들이 가능했다"는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니는 "감사의 의미로 당시 촬영된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는 'SOLO'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 인증샷과 함께 촬영 당시 찍었던 영상, 스태프들과 기념촬영 사진 등을 공유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2018년 11월 발표한 솔로곡 'SOLO'의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4시 20분께 유튜브 조회수 5억건을 넘겼다고 전했다. 그룹이 아닌 국내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가 5억뷰를 달성한 것은 제니가 유일하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유튜브에서 억대 뷰 영상을 20편이나 보유하며 각종 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발매한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은 공개 21일 만에 3억뷰를 넘어서 K팝 최단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