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말리부·트랙스·이쿼녹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KSQI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최대 250만원 할인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8월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쉐보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물론 1.9%~3.9%의 낮은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8월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쉐보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한국지엠


또한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을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72개월 장기 할부와 함께 스파크 최대 100만원, 말리부 최대 250만원, 트랙스 최대 140만원, 이쿼녹스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9%~3.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트레일블레이저 5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쉐보레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용품을 제공한다.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과 함께 차량내에서 휴식 및 취침까지 가능해 여름철 캠핑 및 차박에 용이한 에어매트를 제공한다. 

단, 트레일블레이저는 오는 14일까지 계약 고객 중 8월 중 차량 구매 고객에 한정해 캠핑 용품을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본부장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캠핑 용품 제공, 차종 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8월은 세단에서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쉐보레의 제품들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8월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쉐보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한국지엠


한편 쉐보레는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최근 1년 이내 신규 면허 취득 고객 또는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생산월에 따라 전면 언더바디 쉴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8월 한달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썸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이며,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상품권(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12명), TUMI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GS 모바일 상품권(3000원)과 쉐보레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쉐보레 캠핑의자는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재고 여부는 각 전시장에 문의 필요).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