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광교' 마케팅 일환으로 '광교호수공원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응모방법은 힐스테이트 광교 홈페이지 내 '호수공원 사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 사진=현대엔지니어링

1등 1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카메라, 2등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접이식 자전거, 3등 10명에게는 포켓포토가 주어진다.

당선작은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1등과 2등 당선작 4개 작품은 모델하우스 오픈 기간 동안 모델하우스 내 전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 광교는 '□'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빈칸에 힐스테이트 광교와 어울릴 만한 단어나 문장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힐스테이트 광교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광교는 호수공원 안에 자리잡고 있어 양방향으로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호수공원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어 청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광교'는 광교 신도시 원천호수공원 D3블록에 위치하며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합해 1100가구를 모집한다.

아파트는 최고 49층 총 928가구(전용 97~155㎡)며 주거형 오피스텔은 최고 20층, 172실(전용 45~84㎡)로 지어진다. 호수 조망 강점을 활용한 조망특화 평면이 마련될 계획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