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5시 개편 후 첫방송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오마이걸' 출연
   
▲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직원들이 ‘두드림 U+요술통장’ 신규 대상자 모집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LG유플러스가 자회사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을 'U+아이돌Live' 앱과 U+tv예능 채널 '더라이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에는 30분씩 주 1회 총 3편으로 제작했지만 방송 분량을 늘려 60분씩 주 1회 총 2편(2주)으로 방송한다.

1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재개되는 '아이돌Pick크닉'에는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신비하고 몽환적이며 청초한 이미지의 '드림캐쳐'가 농촌에서 일감을 돕고 여행하며 지역 주민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친근한 모습을 그려냈다.

'드림캐쳐' 이후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출연이 예정돼 있다.

'아이돌Pick크닉'은 U+아이돌Live 모바일·IPTV 앱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 5시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에서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이 추가 제공된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