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카메라 구입 고객에게 최대 50%의 렌즈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1~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카메라를 구매한 뒤 내년 1월 7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제품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올림푸스한국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1~31일 카메라 구입 고객에게 최대 50%의 렌즈 할인 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올림푸스 제공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와 PEN 시리즈(PEN E-PL7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림푸스 공식 쇼핑몰인 이스토어에서 단렌즈 M.ZUIKO DIGITAL 25mm F1.8과 M.ZUIKO DIGITAL 45mm F1.8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2세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배터리 홀더(HLD-7)를 증정한다.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OM-D E-M10 구매 고객에게는 그립감을 향상하는 전용 그립(ECG-1)이 추가된다.

셀카 촬영에 유리한 LCD 플립형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6 구매 고객에게는 와이파이(Wi-Fi)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래시 에어 메모리 카드(16GB)’와 추가배터리를 지급한다.

콤팩트 카메라 SH-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메라와 렌즈·삼각대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올림푸스 백 팩이 사은품으로 지급되며 STYLUS 1(스타일러스 1), SP-100EE, TG-3, TG-850 구매 고객은 영화예매권(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류슬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