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글로벌 SPA 스파오는 론칭 5주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Best 아이템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선정해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은 3주간 진행되며 매주마다 할인 아이템이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 이랜드 스파오 론칭 5주년 기념 Best 아이템 특가전

매주 스파오 매장을 방문해 새로운 할인 혜택을 받아보는 것으로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더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가전 1주차인 이번 주는 '플리스 Week' 로 다양한 Best 아이템 특가와 함께 5주년 기념 기간 할인으로 진행된다.

이랜드 스파오 전국 매장에서는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스파오의 다양한 플리스를 7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덕다운을 90% 사용한 슈퍼라이트다운 자켓을 2만원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램스울 코너에서는 고품질의 부드러운 천연 양모를 사용해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감을 보여주는 램스울 가디건과 네프사 가디건을 2만9900원과 4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스파오는 5주년 축하 이벤트로 3주간 총 600명에게 다양한 Best 아이템을 증정 할 예정이다.

행사 1주차의 경품으로는 패턴 플리스(정가 2만9900원 상당)가 증정되며 스파오 페이스북을 통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