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 32층 75~84㎡ 820가구
   
▲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 조감도./사진=제일건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제일건설은 4일 경기 평택시 고덕신도시 A42블록에 짓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개관하는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VR영상 및 유니트 소개영상을 제공한다.

지하 1층~지상 32층, 9개 동, 총 82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75㎡A 142가구 △84㎡A 363가구 △84㎡B 161가구 △84㎡C 154가구다. 

4베이(일부 세대 5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했고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지상은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고 켈티스가든, 커뮤니티가든, 시니어가든, 힐링가든(산책로) 등 특화조경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경로당, 맘스스테이션,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독서실, 사우나 등이 들어선다.

평택 예술의전당, 도서관, 박물관 등이 단지 인근에 예정됐고 근처에 상업용지가 있다. 단지 뒤편으로 약 67만㎡ 규모의 함박산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인근에 있고 대규모 첨단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평택 브레인시티(예정)와 행정타운(예정)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 정류장(예정)이 위치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R&D 테크노밸리(예정) 등 인근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SRT 지제역과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도 가깝고 1번국도,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도 가능하다.

초등학교(예정)가 가깝고 주변으로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신도시 내의 유일한 특목고와 국제학교가 예정된 에듀타운도 근처에 있다.

항후 일정으로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죽백동 623-4번지에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