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하기 전 촬영한 인터뷰...비밀가득한 질문을 댓글로 맞춰보는 이벤트로도 마련
   
▲ 한국코카콜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국콜라가 배우 박보검의 인터뷰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4일 전했다. 

박보검이 군입대를 하기 전 촬영한 인터뷰에서 '가장 가까워서 더 짜릿한 여름인터뷰'라는 타이틀의 인터뷰는  여름을 변함없이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간식 추천, 집콕 라이프 노하우, 영화 취향 등을 모두 공개했다. 더불어 4년간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한 만큼 남다른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까지 보여줬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9분간 이어지는 인터뷰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리포터와 코카콜라 모델이라는 박보검 본캐와 부캐가 만든 케미. 특히 '실전화기 시네마 퀴즈'에서는 소근소근 실전화기로 질문을 던지는 리포터 박보검의 해맑은 잔망스러움과 실전화기를 들고 아이처럼 장난치는 귀여운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모습을 동시에 보는 것이 묘미라는 평이다.

시네마 퀴즈는 화면 자막 상 초성으로만 공개된 리포터 박보검의 비밀가득한 질문을 댓글로 직접 맞춰보는 이벤트로도 마련해 참여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는 11일까지 박보검의 답과 질문 초성 힌트로 답을 유추해 영상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보검 인터뷰 현장 사진과 코카콜라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