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 프리팩 8개로 구성된 파티데이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파티데이'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파티데이'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등네 가지 맛의 프리팩 총 8개로 구성된 ‘파티데이 세트’를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20% 할인된 가격인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10% 할인된 가격인 1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성 제품은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한편 파티데이를 맞아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실시된다. 페이스북에서 파티데이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싱글레귤러를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 세트'는 여럿이 모여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팩으로 구성된 제품"이라며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을 가까운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