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카드 할인쿠폰도 제공
   
▲ 티웨이항공이 국내선 이벤트를 통해 김포-제주 편도 총액운임 9000원부터, △부산-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항공권을 9900원부터 판매한다./사진=티웨이항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티웨이항공이 가을을 맞아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과 긴 장마가 지나고 9~10월 쾌청한 가을 날씨에 만날 수 있는 제주도 항공편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을 만난다.

이날부터 진행하는 국내선 이벤트를 통해 김포-제주 편도 총액운임 9000원부터, △부산-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항공권을 9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항공권 결제 시 제휴카드(삼성카드·국민카드·농협카드)를 이용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제휴기관인 카셰어링 쏘카(SOCAR) 이용 시에도 50%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제주도 국내선 이벤트는 2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항공편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일부 일자에 특가는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좀더 알차고 합리적인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