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내달 7일까지 베스트셀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26일부터 50~20% Big Sale/ 더페이스샵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베스트셀러 ‘빛나는 미감수’ 클렌징 제품을 비롯한 클렌징 전품목과 사랑스러운 첫사랑의 향기를 담은 ‘수지’ 향수 등 향수 전품목에 5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한 할인기간 중 겨울철 필수제품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및 ‘씨앗 속의 씨앗 씨눈 에센스’를 30% 할인하며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10만 개 이상 판매된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는 미백 및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뽀얗게 윤기 나는 일명 ‘데이트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풍부한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가 피부 깊숙이 탁월한 수분감을 부여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각종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한 체리씨앗 추출물이 피부 속부터 건강해 보이는 뽀얀 윤기를 만들어 준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