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사전 SNS 당첨자 발표…공식 인플루언서 활동
전국 전시장 이벤트 ‘지프 투어(Jeep Tour)’ 인기리 진행 중
   
▲ 지프 글래디에이터/사진=FCA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지프 글래디에이터 출시와 함께 진행된 SNS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16일 FCA코리아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7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 사전 이벤트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당첨자를 발표했다. 

특히,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이 주어질 1등 당첨자 3인은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당첨자 3인의 버킷리스트 달성 과정은 이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및 인스타그램에 #지프족, #Jeeptribe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태이아빠 권우창(@beenoze), 남자여행 김희준(@tourjay), 서누킴 김선우(@sun____w) 등 3인이다.

한편, 고객 출고 이전에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Jeep Tour(지프 투어)’는 9월 6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원, 인천, 강서, 대전 전시장 (9/19~9/24), 창원, 천안, 동탄, 광주 전시장 (9/26~9/29), 제주 전시장 (10/7~10/18), 포항 전시장 (10/13~10/18)에서 각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은 캠핑 웨이아웃, 마운틴 바이크, 와일드 서핑 등의 아웃도어 콘셉트로 꾸며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만이 선사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체력 측정 및 태블릿 게임이 준비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더불어, 상담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개별 포장된 간단한 간식과 기념품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박스에 담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