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슈퍼엠(SuperM) 멤버 텐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8일 0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엠 정규 1집 '슈퍼 원(Super One)' 텐의 감각적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엠 컴백에 앞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중이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의 첫 정규 앨범 '슈퍼원'은 오는 2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슈퍼엠은 타이틀곡 '원(One) 몬스터 & 인피니티(Monster & Infinity)'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은 앨범 수록곡 ‘몬스터(Monster)’와 ‘인피니티(Infinity)’를 합쳐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Hybrid Remix) 곡이다. 서사적인 곡 구성과 트랜지션이 주는 카타르시스 그리고 앞에 닥친 고난들을 두려움 없이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를 표현,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은 이번 정규 1집 ‘슈퍼원(Super One)’ 공개와 함께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슈퍼엠(SuperM)의 M토피아’, tvN 특집쇼 ‘원하는대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