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더보이즈는 18일 밤 12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 5집 ‘체이스(CHASE)’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미스터리한 매력의 콘셉트 포토, 프로모션 영상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더보이즈는 이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끝으로 티저 콘텐츠 공개를 완료, 오는 21일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약 2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전면에 담겼다.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강렬한 레드톤 조명이 물든 공간을 시작으로 서서히 실루엣을 드러낸 더보이즈 멤버들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숨막히는 추격전을 예고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영상 말미에는 ‘아이엠 더 스틸러(I’m the Stealer)’라는 가사와 흡입력 강한 파워풀 퍼포먼스가 담겼다. 

이번 타이틀 곡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는 앞서 ‘로드 투 킹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나섰다. 이 밖에 동방신기, 엑소, 방탄소년단 등 수 많은 대형 K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바트 리(Bart Lee), 캐스퍼(Kasper), 니노 킴(Nino Kim), 시에나 라라우(Sienna Lalau) 등 유명 안무가가 대거 참여했다. 

더보이즈 미니 5집 ‘체이스(CHASE)’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진이 대거 참여한 이번 앨범은 멤버 선우가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중 타이틀 곡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체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