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는 분양 비수기 없이 연말까지 역대 최대 물량이 쏟아지면서 건설사들이 수요자를 잡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다양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견본주택을 개관한 분당생활권을 지닌 'e편한세상 오포3차'는 청약자 방문이벤트와 청약당첨자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 e편한세상 오포3차 조감도

오는 29~30일 양일간 청약인증서를 지참한 고객에게 홍삼세트를 증정하고 다음달 6~7일에는 청약당첨자들이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당첨을 축하하는 의미로 케익과 장미꽃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림산업이 선보이는 이 단지는 27일 1·2순위 청약을 시작으로 28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198-15번지에 위치했다.

SK건설도 이색 이벤트를 앞세워 지난 21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서 월영 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월영 SK오션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했다.

월영 SK오션뷰는 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50인치 LED TV와, 자전거,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청약 후 견본주택에 방문하여 응모권을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3일 오후 4시에 이뤄진다.

마산권 주거중심인 월영동에서 15년만에 신규로 공급되는데다 SK건설의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 내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날 영천시 야사동에서 견본주택을 오픈한 '영천 한신休플러스'는 견본주택 내방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타로카페, 네일아트 서비스, 카페테리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계약자 및 청약자, 방문객을 대상으로 명품가방 및 지갑, 가전제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광교신도시 원천호수공원 D3블록에 공급하는 주거형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광교'의 견본주택에서 28일부터 3일간 선착순 입장 고객 500여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30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하며 모델하우스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고급경품을 주기로 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물량은 아파트로 이후 주거형 오피스텔이 분양된다.

시흥목감 '한신휴플러스'는 방문객에 한해 응모권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각 1돈과 3돈의 황금열쇠를 제공한다.

효성의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개관 3일간 내방객 중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주는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전단지 등에 있는 교환권을 지참한 방문객에게도 역시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