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황재근이 '비디오스타'에 떴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오! 재미난 인생 Love Myself' 특집으로 꾸며져 김정난, 황재근, 전영미, 오정연이 출연한다.

세계 3대 패션스쿨인 앤트워프 왕립예술학교 출신 디자이너 황재근. 그는 '비디오스타'에서 2020년 F/W 시즌 패션 꿀팁을 공개했다. 마스크가 필수인 2020년, 몇 가지 포인트만 알면 베스트 드레서가 될 수 있다는데. 황재근의 강력 추천 아이템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황재근은 셀프캠을 통해 집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남다른 앤틱 사랑으로 온 집안을 마치 궁궐처럼 꾸며놓았다고. 거실부터 주방, 침실까지 빼곡하게 채워진 화려한 금빛 장식과 도합 30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가구들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황재근은 트레이드마크인 살바도르 달리 스타일의 수염 관리법도 공개했다. 수염 관리를 위해 목공 풀까지 동원한다고 말해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황재근의 핑크빛 로맨스도 펼쳐졌다. 절친인 전영미를 두고 "첫 만남부터 가슴이 두근거렸다"며 깜짝 고백한 것.

황재근의 패션 꿀팁부터 고백에 대한 전영미의 솔직한 응답까지, 자세한 내용은 오늘(22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