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를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더욱 고소한 마카다미아넛츠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제품이다.

   
▲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배스킨라빈스 제공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이 설명했다. 가격은 4500원.

배스킨라빈스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아포가토 쿠폰 3개를 모으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3+1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아포카토 출시와 함께 쌀쌀한 가을 따뜻하게 즐기는 ‘곡물 핫 초코’를 선보였다. 곡물 핫 초코는 달콤한 핫초코에 고소한 12가지 곡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가격은 아포카토와 동일.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유의 달콤한 맛과 고소하면서도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