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가을을 맞아 '항공·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다음달 말일까지 진에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아시아요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명 △진에어 모형비행기 3명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콜라세트 46명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콜라세트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 150명 등으로 총 3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음달 11일까지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으로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다음달 11일까지다.

추석과 한글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0월 1·2·5일에는 기존 혜택에서 1만원이 추가된 총 2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 시 △호텔스닷컴 최대 15% 할인 및 리워드 적립 △익스피디아 최대 10% 할인 △부킹닷컴 최대 10%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