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김민석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출연한다. 
 
카카오TV 측은 25일 "김민석이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건축가 최경준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 정다연, 연출 박신우)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작품이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앳스타일&그림공작소


김민석은 극 중 지극히 현실적이며 이성적인 건축가 최경준 역으로 분한다. 최경준은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편안함을 느끼는 인물이다. 좀처럼 화를 안 내는 성격이지만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 서린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은 봐주지 않는다.

앞서 김민석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영화 ‘미옥’,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을 통해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군 복무 중에도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으로 무대에 올라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그는 또 제대 이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샤크’ 출연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에는 tvN ‘식스센스’에서 예능감을 유가없이 발휘한 바 있다. 

한편,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첫 디지털 드라마다.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았고, 올해 하반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