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원캔디 던킨도너츠·죠스떡볶이 등으로 교환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은행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로 참여할 수 있다. 교환 메뉴와 응모 메뉴 2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올원캔디 보유 수량 내에서 중복으로 교환 및 응모가 가능하다.

교환 메뉴 참여 고객은 선착순 총 6800명 한도로 던킨도너츠(300명), 죠스떡볶이(300명), GS25 에스프레소라떼(1000명) 등 6종의 모바일쿠폰 중 교환할 수 있다.

응모 메뉴 참여 고객에게는 총 16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 BHC 치킨세트(5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올원캔디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중 NH페이모아통장 가입 고객에게 올원캔디 1000개를 제공한다. 이 통장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20개 간편결제(Pay) 실적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식 계좌로 올원뱅크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올원뱅크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