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야구 H2 한가위 맞이 이벤트. /사진=엔씨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추석 연휴를 맞아 주요 게임사들이 연휴를 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는 '2020 프로야구 H2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3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는 새로운 훈련 방식인 ‘특화훈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교타, 장타, 제구, 변화 등 ‘특화훈련’을 활용해 선수를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 한가위 연휴 기념 이벤트.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도 자사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달 26일까지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다음달 4일까지 연휴 기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매일 접속 시 '2020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컴투스는 인기 야구 게임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컴프야2020'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푸짐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이 제공되는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게임 팬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추석 맞이 쿠폰 및 접속 선물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바람의나라: 연 추석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에 추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20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사냥터 '산적굴 3층'과 PvP가 가능한 사냥터 '폭: 산적굴'을 추가했다. 두 신규 지역은 레벨에 따른 전리품 획득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으며 '폭: 산적굴'은 레벨차에 따른 경험치 획득 패널티 또한 없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지역 '세시마을'도 추가했다. '세시마을'에서는 '잡초 뽑기', '송편 만들기', '차례상 차리기' 등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 '기술 각성' 4단계와 5단계를 추가하고 타 문파와 동맹 또는 적대 관계를 설정할 수 있는 '문파 연맹' 콘텐츠를 추가했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