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생활에 맞는 아이템과 베스트셀러 제품 특가 구입 기회
   
▲ 유니클로가 10월 11일까지 특별 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유니클로가 10월 11일까지 특별 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고 29일 전했다.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1탄에는 '집콕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로 세로 두 가지 방향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마트 앵클 팬츠'를 2만9900원에 판매하며,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브로드 셔츠'와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 브로드 풀오버 셔츠' 등 격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해 재택근무 시에도 활용 만점인 아이템을 각각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트레이닝 및 캐주얼 룩에 적합한 애슬레저 아이템도 특별가로 제공한다.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조거 팬츠'와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앵클팬츠' 및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턱 앵클팬츠'를 각각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여성용 트위드 매니시 재킷'과 남성용 '코듀로이 재킷 (세트업)'은 각각 2만원 할인된 5만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매장픽업서비스로 4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프렌들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2탄에는 가을,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품목은 홀리데이 위크 2탄이 시작하는 5일 공개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