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태임이 화끈한 요가로 정글 탐험 프로그램 출연을 알렸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 이태임이 특유의 볼륨감이 드러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며 수영과 요가실력을 선보여 남성 시청자들과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 정글의 법칙 이태임 ‘출렁’ 남심 ‘철렁’ 명불허전 가슴골…“고양이 자세에 헉” /SBS방송 캡처

이태임은 평소 건강미 넘치는 연예인으로 잘 알려진 배우다. 각종 작품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뽐내 D컵 글래머로 이름을 알린 이태임은 이날도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병만족의 홍일점으로 출연한 그는 바다에서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거나 잠수해 특유의 건강미를 뽐냈다.

이태임은 “바다는 자신있다. 그냥 놀이터”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실제로 놀라운 수영실력을 뽐냈다. 이태임은 상의가 훤히 드러나는 탱크탑을 입고 요가 실력도 뽐냈다. 이태임은 ‘고양이 자세’ 요가를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날 정글의 법칙 방송에는 이태임과 함께 김병만, 임창정, 정만식, 박정철, 류담, 서지석, 이창민, 장동우가 출연해 코스타리카를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대박이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장난아니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역시 명불허전”,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매력적이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노는 동안 힘들었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짱이다 이태임”,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어떻게 관리하지?”,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요가, 고양이 자세 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정글의 법칙 이태임 ‘출렁’ 남심 ‘철렁’ 명불허전 가슴골…“고양이 자세에 헉” /코스모폴리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