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배우 최지우와 이서진의 핑크빛 기류가 화제다.

28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옥택연이 2PM의 월드투어 공연으로 인해 출연하지 못한 가운데, 배우 최지우와 손호준이 유기농 하우스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 tvN 삼시세끼 영상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옥택연 대신 체험 일꾼으로 찾아온 손호준은 낯을 가리면서도 각종 농사일을 수준급으로 소화했다.

최지우는 아름다운 외모와 특유의 친근한 성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요리를 할 때도 무언가를 먹을 때에도 아궁이 앞을 떠나지 않는 '아궁이 집착녀'의 모습을 보였다

이후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서진은 최지우에 대해 "너무 좋다. 깔끔한 사람 너무 좋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쉬는 날 뭐하느냐?", "몇시에 자느냐?", "뭐하고 지내느냐?" 등 쉴 새 없이 질문을 던졌다. 최지우는 친절하게 대답하는가 싶더니 쏟아지는 질문 공세에 "나 바쁘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손호준은 최지우가 등장하자마자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호준은 "너무 예쁘시고 여자이신 것 같다. 보호해주고 싶고 이런 매력을 가지신분"이라며 고백을 하기도 했다.

다음날 김장을 위해 마른 고추를 빻는 손호준이 "이정도면 되지 않냐"고 묻자 최지우는 고추를 더 부어주며 "한번 해봐봐"라고 돌아섰다.

손호준은 "누나가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일하고 있으면 옆에서 도와주고 쉬엄쉬엄 하라고 얘기해줬는데 (오늘은) 해봐봐 빨리"라고 말하며 허탈한 듯 웃어보였다.

변해버린 최지우에 시무룩해하던 손호준은 고춧가루를 체에 걸러 최지우에게 칭찬을 받고자 했다. 고춧가루를 본 최지우는 만족해하며 "너무 부드러운거 아니냐"고 감탄했고 손호준은 칭찬받아 다시 기분이 좋아져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 그린라이트?",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 은근 잘 어울리는 듯",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 보기 좋아요",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에 사심있나?",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에게 푹 빠진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 회차인 12월5일 방송에는 이순재와 김영철이 게스트로 나선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