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는 내달 1일부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는 고객들이 엔제리너스커피에서 작성한 엽서를 크리스마스에 맞춰 발송해주는 이벤트다.

   
▲ 엔제리너스커피_크리스마스 카드 이벤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인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엔제리너스커피에서 겨울 시즌 신제품(시나몬 모카, 초코민트, 시나몬모카 스노우, 초코민트 스노우) 구매 시 크리스마스 엽서를 받을 수 있으며, 가족 및 지인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15일까지 매장 안에 위치한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엽서는 매장 당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되며 우체통에 모인 엽서들은 23일부터 발송된다.

또한 온라인 ‘엽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쁘게 꾸미거나 손글씨로 쓴 엽서를 사진으로 찍어 엔제리너스커피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에 따라 엔제리너스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이 담긴 카드를 대신 발송해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엔제리너스커피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