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1일 자사의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6일까지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 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인피니티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공기정화 필터 등은 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급 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각 서비스센터 별로 마련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스노우 체인, 각종 오일류 및 엔진 오일 강화제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양관모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장은 "겨울철에도 고객들이 인피니티만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다 폭넓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준비했다"며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특별하게 책임지는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오랜 기간 진정한 감동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