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03년 여성 4인조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은 버블시스터즈 출신 싱어송라이터 쏘머즈(김수연)가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12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작사·작곡 능력을 겸비한 쏘머즈의 합류를 환영한다. 싱어송라이터를 넘어 유튜버, 실력파 보컬트레이너, 틱톡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 사진=아츠로이엔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의 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쏘머즈는 2003년 버블시스터즈 멤버로 데뷔해 독특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로 사랑받았다. 이후 2009년 솔로앨범 'GOD-g'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보컬리스트를 넘어 작사·작곡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인 쏘머즈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작사·작곡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의 신곡 '서방님'을 작사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트레이너로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 걸스데이, (여자)아이들 미연, 몬스타엑스 셔누, 모모랜드 낸시, 시크릿넘버 등 아이돌 보컬 트레이닝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강남의 앨범 보컬 디렉팅, 한예슬, 김사랑, 배두나, 예지원 등 드라마 및 영화에서 노래하는 역할을 맡은 톱배우들을 티칭하며 보컬디렉터로서의 능력 역시 펼치고 있다. 

이밖에도 틱톡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셀럽으로 3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츠로이엔티는 전지윤, 지세희, 김정운, 연보라, 박영수 등이 소속된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다.

   
▲ 사진=아츠로이엔티

   
▲ 사진=아츠로이엔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