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희준이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와의 결별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희준은 지난달 13일 드라마 종영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사실은 노수산나와 헤어진 지 꽤 됐다”며 “알려져야 할 사실이 이제야 드러났다”며 결별 사실을 밝혔다.

   
▲ 이희준 김옥빈 열애/윌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며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말했다.

또 “헤어져서도 좋은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며 “결별 기사로 그 친구의 이름이 또 언급돼 미안한 마음이다. 그 친구가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되니까…”라고 덧붙였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인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2011년부터 교제했다. 2012년 이희준이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자 열애 사실이 공개됐지만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올 초 결별했다.

한편 지난 1일 한 매체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해 열애설이 불거졌고 양측이 이를 공식 인정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노수산나가 다시 언급되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공개 연애는 좀 힘든 듯” “이희준 김옥빈 열애, 그래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