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인 제주’ 테마 2번째 온라인캠페인 시작

 

   
▲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창립 10주년 기념일(1월25일)을 한 달여 앞두고 자사 모델 이민호와 함께 온라인캠페인을 진행한다.

‘리프레시 인 제주(Refresh in Jeju)’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우 이민호가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등 다양한 역할로 출연해 한 여성승객의 여정을 돕는 경쾌한 세미뮤지컬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번 ‘리프레시 인 제주’에서는 이민호가 공항 수속카운터와 기내 등 고객서비스 접점에서 생기와 활력을 되찾기 위한(Refresh) 한 여성의 자유여행을 돕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앞서 지난 3월 ‘이민호 SNS무비’로 불리는 이용자 참여형 캠페인에서는 이민호가 이용자가 돼 제주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자유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은 바 있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 활기와 생기를 되찾았던(Refresh) 소중한 사연을 사진과 함께 이벤트페이지에 올리면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50명) ▲이민호 래핑 모형항공기(5명) ▲제주항공 여행용품세트(20명) ▲비행기 모형풍선(5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명)을 나눠준다.

또 1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새로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국내선항공권 3000원 할인쿠폰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