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따뜻한 연말을 선사한다.

한국지엠은 2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한 달 동안 현금 및 유류비 지원, 무이자/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켐페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 한국지엠은 2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한 달 동안 현금 및 유류비 지원, 무이자/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켐페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한국지엠

이번 캠페인은 기존 시행 중인 큰 폭의 현금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3년 이상 차량 보유고객에게 30만원의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무이자 유예 할부와 초저리 할부의 대상 차종을 확대했다.

차종별 현금 지원 및 생산일자별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알페온은 최대 250만원, 캡티바 220만원, 말리부/올란도 190만원 등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년 이상 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30만원을 추가로 지원 받아 차종별로 최대 28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밖에 한국지엠은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오래된 차량을 보상하여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 ▲재구매 프로그램 ▲무이자 할부(스파크, 크루즈, 캡티바) 및 다양한 초저리 할부(1%, 1.9%, 2.9%, 3.9%, 5.8%) ▲무이자 유예할부(차량가격의 최대 50%는 36개월 무이자 분할로, 나머지 50%는 5.8%의 이자만 36개월로 납부, 36개월 이후 일시불 납부, 선수금10만원) ▲대명리조트 임직원 및 회원 대상 최대 40만원 지원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한국지엠이 올 한해 내수판매에서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쉐보레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었다”며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혜택 프로그램인,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12월 한 달간 시행키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12월 한 달간 쉐보레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증정하고(10만명 선착순), 응모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 5대, 아이패드 에어 10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페=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