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2시 현재 댓글 3400여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25일 최다댓글뉴스는 아시아경제의 "김연아, 거짓말 그만 하세요..오서 코치에 직격탄"이 차지했다. (http://sports.media.daum.net/general/news/moresports/breaking/view.htmlcateid=1076&newsid=20100825073609995&p=akn )


이 기사는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 금메달을 합작한 '환상의 콤비'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 코치가 결별을 두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며 "캐나다 토론토에서 전지훈련 중인 김연아는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Would you please stop to tell a lie, B I know exactly what's going on now and this is what I've DECIDED.(거짓말 그만 하시죠, B. 지금 어떻게 진행되는 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이건 내가 결정한 겁니다)"라는 멘션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25일 최다댓글뉴스인
▲25일 최다댓글뉴스인 아시아경제의 "김연아, 거짓말 그만 하세요..오서 코치에 직격탄"



넌누구님은 "브라이언이 시급 130불 밖에 못받았다 지가 그러드만 코치 중에 지가 제일 조금 받았다고
올림픽 우승시켜놨는데 보너스 하나 안줬다고 ,.....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연아 옆에서 최선을 다한건데.. 트위터에 "거짓말하지마 B" 이러고 있고 브라이언은 김연아한테 뒷통수 제대로 맞았다 브라이언도 딱 시급 130불 만큼만 김연아 한테 해줄수도 있었는데 완전 올인해서 스타 만들어 줬으면 니가 선생님한테 그따위로 대할수는 없는거야"라고 말했다.


everj님은 "역시.. 살면서 느끼는거지만.. 사람이 겉으로 보여지는게 다가 아니구만.. 오서, 맘씨좋은 아저씨같더니.. 연아에게 더 없이 좋은 스승같더니 뒤에서 저따위 언플이나 하고.. 카메라 앞에서 더할나위 없이 밝게 웃으며 수줍어 하는척하는 마오나 사람좋은척 하는 오서나 뒤에서 뭔짓거리를 할지 알게뭐람.. 구역질난다.. "라고 말했다.


dfjdlfjk님은 "나 김연아 별로 안 좋아했지만 이번일은 연아말 100% 믿는다. 연아가 뭐가 아쉬워서 아무문제 없는 오서 코치를 일방적으로 자를까 본인 실력을 완전 업그레이드해준 인물임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데. 뭐가 아쉬워서 분명 일본이 개입된 문제이다. 엄청난 금전적 물량공세로 오셔코치를
꼬셨겠지. 기본적으로 캐나다인 오셔가 연아와의 정을 지키는게 의리라 생각했을까 오우 넌센스... 철저히 이해타산적이고 계산적인게 백인들의 정서야. 연아양. 화이팅해라 ~!! 너를 믿는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