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5일부터 7일까지 세일 마지막 3일간 프리미엄 패딩, 패딩부츠 등 방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본점, 잠실점, 에비뉴엘월드타워점, 부산본점 등 4개 점포에서는 오는 7일까지 본 매장에서 프리미엄 패딩 및 해외 모피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프리미엄 패딩 할인 행사/롯데백화점 제공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노비스,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패딩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모든 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줄리아나테조, 사바티에 등 2개 해외 모피브랜드도 10~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몽클레르, 캐나다구스를 포함해 총 9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패딩 및 해외 모피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5%~7%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스너클과 파라점퍼스는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롯데카드로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캐나다구스, 파라점퍼스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로고티셔츠, 가먼트백 등 사은품도 준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두노'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본점에서 헤비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량패딩이나 아동용 패딩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장갑 1+1 행사를 진행한다. 앤클라인, 엘르, 아가타 등 총 15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장갑을 한 쌍 더 증정할 계획이다. 대표 품목은 '아가타'와 'CK' 장갑이 두 쌍에 각각 3만원, 3만8000원이다.

본점에서는 3일부터 7일까지 슈즈브랜드 락피쉬와 연계해 단독으로 '락피쉬 패밀리세일'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품목의 겨울 슈즈를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유형선 롯데백화점 해외패션팀장은"12월 들어 날씨가 추워지고, 세일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방한용품을 구매할 적기라고 판단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브랜드 별로 할인율과 사은행사 내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행사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하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