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이병헌, 에밀리아 클라크와 필사의 대결 펼치나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에 이병헌의 파격 모습이 첫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터미네이터’의 다섯 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 이하 ‘터미네이터5’) 측은 최근 유튜브 등에 첫 번째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소개했다.

   
▲ 터미네이터5 이병헌 상대역 에밀리아 클라크 스틸 컷.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터미네이터의 적수 ‘T-1000’이 차량 위에서 나타나는 모습과 함께 ‘He is Back(그가 돌아온다)’이란 카피가 등장해 기대를 높였다.

이에 앞서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큐시트로 추정되는 문건이 유출되며 이병헌이 최고의 악역 ‘T-1000’ 역을 맡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터미네이터5’는 이전까지 제작됐던 시리즈의 속편이 아닌,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 중 1편.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J.K. 시몬스, 이병헌 등이 출연하고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이병헌의 상대역 ‘에밀리아 클라크’가 화제로 떠올랐다.

에밀리아 클라크는 1987년생의 영국 출신 배우로 ‘오버드라이브’ ‘스파이크 아일랜드’와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주인공 대너리스로 출연해 아름다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에밀리아 클라크는 2012년 미국 영화 비평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정말 기대되네”,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어떤 관계지?”,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궁금하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에밀리아 클라크와 필사의 대결 벌이려나”, “터미네이터5 에밀리아 클라크 이병헌, 꼭 봥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