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는 글로벌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의 한국무역협회 'K+인증' 획득을 기념해 페도라·줄즈·맨듀카·옥소토트·제이제이콜 브랜드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쁘레베베는 지난 2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진행된 ‘K+ 인증제품 인증서 수여식’에 참여, 페도라 카시트로 K+인증을 획득했다.

   
▲ 쁘레베베,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K+인증’ 획득

K+인증은 한국무역협회의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나 가격경쟁력, 시장성 등 수출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된다.

수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쁘레베베는 지난 여름 ‘2014 상해국제육아용품전시회’ 참가해 호응을 얻기도 했으며 현재 중국시장에 안착해 온·오프라인에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쁘레베베샵에서 ‘페도라 럭키 세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도라 유모차 및 카시트 제품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육아용품 7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휘재 아기띠’ 맨듀카(Manduca)는 포시즌세트, 웰론패딩워머세트, 2in1세트를 최대 40% 할인하고 같은 기간 동안 ‘추억 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옥소토트(OXO tot) 유아용 식탁 ‘스프라우트 체어’ 론칭 기념 이벤트, 네덜란드 유모차 줄즈(Joolz)의 겨울철 액세서리 후기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