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20% 상당 사은 및 주차 4시간 쿠폰 증정
   
▲ 롯데백화점이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제휴해 특급 쿠폰을 선보인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제휴해 특급 쿠폰을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우선 오는 8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10만원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은 행사 참여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일반 사은 행사보다 무려 4배가 높은 약 20% 수준의 혜택이다. 네고왕 컨텐츠 시청 주 연령대가 젊은 세대들일 뿐만 아니라 코세페 행사로 저렴한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사은 행사 기준을 기존 최소 30만원 대에서 대폭 낮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국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백화점 APP 내 2장의 무료 주차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가능 할 수 있도록 해 최대 4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네고왕 쿠폰은 롯데백화점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앱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롯데 아울렛 메가 세일', '코리아 패션 마켓' 등의 상세한 행사 소식도 만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은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위해 단독 기획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축소되고 재택 근무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길고 무거운 롱패딩 대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과 코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백화점 의류 PB 브랜드 '유닛'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트를 기획가 49만9000원에,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의 캐시미어 코트를 73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캐리스노트 울코트를 80% 할인한 15만9000원에, '탑텐 경량 패딩 베스트'를 50% 할인한 2만9900원에, '탑텐 남성용 경량 퀼팅 점퍼'와 '여성용 경량 퀼팅 롱재킷'을 20% 할인한 6만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네고왕 쿠폰과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11월에는 본격적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