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 간 거실가구 할인
   
▲ 한샘 하이 브리오 소파./사진=한샘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11월 한달 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해 거실가구 타임특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특가 이벤트에서는 매주 한번씩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일 오전 10시까지는 거실가구 12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형 리클라이너 ‘프라임 더홈’은 26% 할인하고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프라임 리츠’는 27% 할인한다. 거실장 ‘클린트 모던’은 30% 할인한다.

한샘 하이 시리즈 소파를 대상으로 소파 2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하이 시리즈 소파는 고급 천연가죽을 썼고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꺼짐 현상을 줄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듀이 아르떼’ 패브릭 소파 출시를 기념해 우수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홈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소파 살균케어와 집 전체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로 구성된다. ‘듀이 아르떼’는 일반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고성능 섬유를 사용해 오염 및 스크래치에 강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거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임특가, 무료체험과 함께 패키지 구매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느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