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LG전자가 차별화된 고화력의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BEF3MST)를 알리기 위해 방송인 백종원과 함께 세계 각국의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 백종원이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초고화력으로 순식간에 두툼한 수제버거 패티를 요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최근 온라인 광고인 ‘LG 디오스 인덕션 X 백종원 초고화력 푸드트립’을 선보였다. 새 광고는 플러그 타입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인 ‘최대 3,300와트(W)’에 초점을 맞췄다. 광고 4편의 주제는 각각 태국, 중국, 미국, 별미 등이다.

영상마다 백종원은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 가운데 높은 화력이 필요한 메뉴를 요리한다. 백종원은 레시피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하면서 조리에 초고화력이 왜 필요한지 소개한다.

백종원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다양한 장점도 재치있게 소개한다. 이 제품은 가스 냄새 없이 화력이 강력하다.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든 안전하게 전원을 끄는 기능과 17가지 안전장치시스템도 장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담당은 “음식 맛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초고화력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