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KBS 연기대상 MC는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배우 박민영이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8일 KBS 드라마국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국과 박민영은 오는 31일 열릴 2014 KBS 연기대상 MC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서인국과 박민영이 올해 KBS 연기대상 MC로 확정됐다"며 "두 사람 외에 KBS 아나운서 중 한 명을 MC로 발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서인국 박민영/사진=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화보
서인국은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주인공 광해군 역할로 출연 중이며, 박민영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주인공 채영신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8일 한 방송 관계자는 “영화 ‘오늘의 연애’를 통해 호흡 맞춘 이승기 문채원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촬영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현재 경기도 일산에서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5년 전 드라마 ‘찬란한 유산’으로 한 차례 호흡 맞춘바 있는 이승기 문채원은 최근 영화 ‘오늘의 연애’를 통해 재회했다. 영화에서 ‘썸녀’ 문채원과 이승기의 호흡이 ‘런닝맨’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다.
이승기 문채원이 함께한 ‘런닝맨’은 2015년 1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공감가고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201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