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은 가요대전·연예대상·연기대상 등 2014 SBS 연말 시상식인 SBS 어워즈 페스티발(이하 SAF)의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시럽과 SBS가 함께하는 SAF 초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가요대전·연예대상·연기대상 등 연말 시상식과 20~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SAF 현장 프로모션에 참석할 수 있는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 SK플래닛 시럽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SAF 연말 시상식 티켓 이벤트’는 시럽 앱의 ‘소식’ 탭 배너 클릭, 가요대전·연예대상·연기대상 중 꼭 가고 싶은 시상식을 고른 후 VIP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좌석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각 시상식의 좌석 종류별 1일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요대전은 별도로 7명을 추첨해 사전에 진행되는 리허설을 참관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SAF 현장 프로모션 티켓 이벤트’는 시럽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SAF는 시럽 페이스북을 통해 참석하고 싶은 날짜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현장 프로모션 이벤트는 모든 연령대가 응모 가능하며 연말 시상식 이벤트와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티켓 종류·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시럽 앱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오후 각각 시럽 앱과 시럽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방송사와의 연계를 통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럽 이용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연말, 기억에 남는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