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사진=매일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매일유업은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26일 저녁 8시 40분 GS홈쇼핑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귀한 성분을 활용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이다. 

100%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세라마이드와 흡수를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해 겉과 속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포에는 125ml 우유 약 5컵과 동일한 양의 세라마이드 지표 성분이 들어있다. 매일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는 분말스틱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요거트 맛이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건조한 가을 피부를 위한 우유 피부 관리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함께 증정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밀크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직접 피부에 붙여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축 밀키 에센스가 포함돼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 대나무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앱 할인, 전원 체험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상가 대비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도 주어진다. 
 
셀렉스 관계자는 "뽀얀 우윳빛깔 동안피부로 유명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생애 처음 홈쇼핑 게스트로 나서 화제를 모은다"며 "다양한 해외 신제품을 앞서 경험하며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홍콩댁 강수정의 뷰티 트렌드와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은 2018년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셀렉스 브랜드를 출시하며 성인영양식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향후 단백질 제품 외에도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로 셀렉스를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셀렉스는 현재까지 누적 매출 600억원을 돌파했고,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지난 8월 식약처에서 발표한 2019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다 생산실적을 기록하며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